Archive

당신덕분에, Plus 되었습니다

P track

집토스

집토스는 부동산 거래 시 고객의 불안을 해소하고 부동산 시장의 신뢰를 되찾기 위해 2016년 설립한 부동산 중개 스타트업입니다. 관악 1호점을 시작으로 서울과 수원에 직영 집토스 부동산 20개 지점을 운영하며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믿고 이용할 수 있는 부동산 중개 서비스를 지향합니다.

향후 온·오프라인 연계를 통해 원활한(seamless) 부동산 중개 서비스를 완성하고 고객 만족을 실현하는 직영 부동산 서비스로 성장하려 합니다.

대표자

이재윤

소재지

서울

참여트랙

P track

서비스명

집토스 직영부동산

홈페이지

카테고리

온·오프라인 부동산 직영 중개 서비스

기업소개

1) 집토스 직영부동산
집토스는 서울과 수원 20곳 집토스 부동산을 모두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각 지점에는 집토스 소속 중개 매니저가 상주하며 집토스가 직접 수집, 관리한 매물만 중개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고객은 어느 지점을 방문해도 원하는 지역 매물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개 영역은 원,투룸 소형 주거용 부동산과 사업부지, 신축빌라 분양 대행 등입니다. 모든 매물은 집토스 앱과 온라인 홈페이지에 동일하게 공개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에서는 매물 확인(집 구하기)뿐 아니라 '집 내놓기', '거주후기' 기능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1년 6월 기준, 집토스 거래 가능한 실매물은 4만 여개로 거주후기 1만 6천여 건, 누적 상담수 12만 건을 돌파했습니다. 총 거래액은 2016년 3월 관악점 개소 이후 5년 만에 1조 원을 돌파했습니다. 집토스는 향후 아파트 중개를 비롯해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중개 영역으로 확장할 예정입니다.

2) 집토스 BUSINESS
법인용 주거 복지 솔루션입니다. 집토스 중개매니저가 임직원이 원하는 조건에 따라 보금자리를 찾아주는 '주거 중개 서비스'와 고객 맞춤형 '주거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외국인 대상 부동산 중개 ZIPTOSS
2019년 7월 시작한 국내 체류 외국인 전용 중개 서비스입니다. 한국에서 거주할 집을 구하는 외국인에게 자사가 직접 수집한 매물정보를 영문(ziptoss.com/en)과 중문(ziptoss.com/zh)으로 제공합니다. 한국어를 하지 못하는 외국인 고객도 집을 구하는 데 문제가 없도록, 외국어가 가능한 중개사가 고객에게 상담부터 계약까지 서비스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