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

당신덕분에, Plus 되었습니다

P track

왓섭

'모든 소비가 구독으로 가능한 시대가 왔다'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구독은 새로운 소비 행태이자, MZ세대의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글로벌 기업의 70%가 구독 모델 도입을 진행 중이며, 우린 평균 7.5건의 구독 서비스를 이용 중인 것으로 조사됩니다. 구독 시장은 정말 무섭게 성장 중입니다.

그런데 이런 성장의 이면에는 관리되지 않는 구독 시장이 소비자 피해와 함께 사회 문제를 발생시키고 있습니다. 간편 결제를 정기 결제에 악용한 다크 넛지가 대표적인 사례이며, 결국 작년 12월 금융위원회는 시행령을 개정하는 특단의 조치에 나섰습니다. 왓섭은 사용자가 구독 시장에서 겪는 불편함과 문제를 '편리함'과 '만족스러움'으로 바꾸어 나가는 회사이며, 새로운 소비로 자리잡은 구독 경제의 선두 회사가 되길 희망합니다.

대표자

김준태

소재지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22, 프론트원 11층

참여트랙

P track

서비스명

신개념 구독 플랫폼, 왓섭

카테고리

핀테크

홈페이지

기업소개

신개념 구독 플랫폼, 왓섭은 구독 경제 시대를 사는 여러분의 모든 소비를 관리합니다.
첫번째로, 왓섭은 여러분께 소비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여러분이 사용 중인 모든 구독 서비스와 정기 결제를 자동으로 찾아내고, '어떤 구독서비스가 언제, 얼마가 결제될 지' 한눈에 보여줍니다. 또, 여러분이 모르게 돈이 새어나가지 않도록 결제 전 알림을 전송합니다.
두번째로, 왓섭은 여러분께 소비 결정권을 제공합니다. 5초면 간편 결제가 가능한 세상임에도, 구독 서비스 해지는 1시간 이상 걸릴만큼 여전히 복잡합니다. 왓섭에서는 클릭 한 번이면 원치 않는 구독 서비스를 간편하게 해지하거나, 최적의 해지 경로를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왓섭은 여러분의 만족스런 소비를 도울 '초개인화된 맞춤형 소비 관리'를 제공합니다. 여러분의 소비, 결제를 AI가 분석하여, 여러분도 몰랐던 여러분의 취향을 저격할 서비스만 추천합니다.